Skip to main content

김소설 

김소설 

김소설 

CONCRETE FARMERS 

CONCRETE FARMERS 

CONCRETE FARMERS 

콘크리트파머스는 브랜드가 필요한모든 솔루션을 갖고 있는 마케팅 그룹입니다.

우리 그룹은 아스팔트 위에도 모내기를 할 수 있다고 외치는 농부들의 실험정신을 마음 속에 새기고 성장합니다.
광고 퍼포먼스/콘텐츠 제작/유통과 물류/기획 바이럴 등 성장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통해 끊임없는 실험정신으로 귀사의 브랜드를 성장시키겠습니다.

대표 소개

CEO 최재명

2011-2018

- 8년간 인하우스 마케팅 팀장 활동
- 프리랜서 쇼핑몰 컨설팅 활동

2018-2020

- 마케팅랩소디 창업
- 쇼핑몰 운영대행 사업 시작
- 연 매출 30억 달성

2020-2022

- 마케팅모먼트 창업
- 아이보스 스마트스토어 강의
- 네이버 GFA 개발팀 플랫폼 기획 관련 컨설팅

2022~

- 네이버 비즈라이브 GFA 성공사례 출연
- 부산 마케팅협회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 강의

CEO 성주영

- SM 할로윈 파티 총감독
- UMF 브랜딩 부스 총감독
- 오션월드 푸드 페스티벌 총감독
- FILA 신제품 런칭 캠페인 디렉팅
- TICTOK 한국 런칭 광고캠페인 총감독
- 유튜브 크리에이터 캠프 페스티벌 총감독
- KT&G 브랜드 필름 제작
- 쉐이크색 광고 캠페인 진행
- 정식당 IP 케이크 개발 및 누적 60만개 판매
- 카카오 커머스 PB 계란 단독 납품 계약
- 네이버 전체 인기 쇼핑몰 9위 달성
- 팀 빌딩 1년 100억 매출 달성
- 정육점 바이럴 콘텐츠 700만 뷰 달성
- 잘생긴 정육점 프렌차이즈 본사 인수 후 250% 성장률 달성

내부 선순환 구조

외부적으로는 다양한 광고주들의 성장을 만들고,
내부적으로는 다양한 상품의 실험적인 광고로 전환율이 높은 소재를 찾아내어 성장을 주도합니다.

인당 월평균 콘텐츠 제작 수
2500
평균 기업 성장률
250